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달바(d’Alba), ‘비건 더블 크림’ 어워드 11관왕 수상

기사승인 2023.12.12  03:59:04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가수 이효리와 함께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이하 비건 더블 크림)’이 다수 뷰티 채널에서 주관하는 뷰티 어워드 11관왕을 수상했다.

‘비건 더블 크림’은 국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주관하는 <2023 상반기 뷰티 어워드> #2in1 부문에서 수상을 시작으로, 매년 까다롭게 제품을 선정하는 마리끌레르 PEB <네셔널 어워드>, 코스모폴리탄 <에디터스 픽>, 뷰티쁠 <에디터스 픽>등 공신력 있는 패션/뷰티 매거진 어워드에서 치열한 경합끝에 우수한 제품력을 검증해보였다.

최근 이효리와 함께한 캠페인 속에서 눈길을 끌었던 ‘비건 더블 크림’은 런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수분 충전과 진정 기능을 하는 ‘아쿠아 세럼’과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높이는 ‘인텐스 크림’이 하나에 담겨 있어 일명 ‘반반 크림’이라고 불린다.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세럼과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쉽게 스마트한 춤케어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다.

달바 반성연 대표는 “출시 이후 여러 공신력 있는 매체를 통해 그 인기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며, “소비자가 믿고 쓸 수 있도록 달바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정 받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25일까지 공식 자사몰에서 ‘달바 THANKS 2023 연말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