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게 왜 진짜?”…공차코리아, 펄로 만든 떡볶이 ‘펄볶이’ 2종 출시

기사승인 2024.03.30  02:28:33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간식 떡볶이를 공차 스타일로 재해석… ‘오리지널 펄볶이’, 마라 펄볶이’ 2종 출시

< 사진설명: 공차코리아 ‘펄볶이’ 2종 출시 >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오리지널 펄볶이', ‘마라 펄볶이' 총 2종이다.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펄’을 넣은 이색 떡볶이로, 음료 구매 시 추가 토핑 메뉴로 구매할 수 있다. 컵 상단에는 펄볶이를, 하단에는 음료를 담아 펄볶이와 음료를 한 컵에 즐길 수 있다.

펄볶이는 앞서 많은 유튜버들의 이색 먹방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상의 메뉴로, 실제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만우절 깜짝 시즌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대왕 사이즈의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공차 밀크티와 페어링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지널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이 듬뿍 들어간 매콤달콤한 맛의 이색 떡볶이다. 쫄깃 말랑한 펄의 식감을 강조하고 완벽한 떡볶이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보다 큰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을 사용했다. 공차 음료는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펄볶이의 매콤함과 공차 음료의 달콤함이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마라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을 매콤하고 얼얼한 리얼 마라맛으로 선보인 메뉴다. 마라의 매콤 알싸한 맛이 타피오카 펄과 분모자 펄과 잘 어우러져 색다르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운맛을 중화시켜 줄 공차 음료 함께 즐길 수 있어, 마라 초보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공차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가 생각 이상으로 잘 어우러져 상상한 그대로의 맛있는 떡볶이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공차 이색메뉴 펄볶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