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본코리아, 레트로 감성의 ‘빽쿡 왕떡 떡볶이 밀키트’ 출시

기사승인 2024.04.30  00:08:37

공유
default_news_ad1

- 백종원 대표의 인기 레시피 활용해 포장마차 향수 떠오르는 쫄깃한 통가래떡 떡볶이 선보여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한국인 대표 간식 떡볶이를 과거 포장마차 스타일로 구현한 ‘빽쿡 왕떡 떡볶이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8월 백종원 대표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어 누적 조회수 67만 회를 넘어설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던 ‘왕가래떡 떡볶이’ 레시피를 활용해 밀키트로 만든 제품이다.

특별히 옛 포장마차 스타일을 콘셉트로 굵은 가래떡과 어묵을 통으로 넣고, 매콤달콤한 소스를 자작하게 끓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해 풍성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빽쿡 왕떡 떡볶이’는 약 10cm가량의 큼지막한 떡과 어묵에 동결건조시킨 대파블럭까지 구성해 추가 재료 없이도 간편하게 떡볶이를 조리할 수 있다. 소스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맵기로, 먹을수록 계속 당기는 감칠맛을 자랑한다.

조리 방법 또한 간편하다. 냄비에 물 300ml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소스를 잘 풀어준 뒤 모든 재료를 넣어 약 6분간 강한 불에 조리하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계란이나 치즈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더본코리아 공식몰 ‘빽쿡’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빽쿡 왕떡 떡볶이는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하여 추억의 맛과 비주얼을 살린 제품"이라며, “푸짐한 양과 매콤달콤한 소스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온 가족이 모여 맛있는 떡볶이를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