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레시지, 이른 무더위 겨냥 '시원한 여름 면요리' 4종 출시

기사승인 2024.05.25  06:36:05

공유
default_news_ad1

- 프레시지,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 겨냥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면요리 4종 선봬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면요리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면(麵)시장 공략에 나선다.

프레시지는 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평소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없는 색다른 면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해, 외식 수준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소고기 규카츠&메밀소바정식'은 소고기의 육즙을 그대로 살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규카츠와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에 생메밀면으로 쫄깃함을 더한 메밀소바를 함께 구성해 뛰어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또한 유명 냉면 맛집의 IP를 활용한 신메뉴도 선보인다. 프레시지가 교동면옥과 IP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육전 비빔냉면'은 초록빛의 클로렐라 면에 교동면옥만의 비법 소스를 더해 매콤 새콤한 풍미를 담아냈다. 여기에 노릇하게 구운 육전까지 더해 푸짐한 구성을 맛볼 수 있다.

무더위를 이겨내는 시원한 면요리와 이국적인 맛을 강조한 메뉴도 선보인다. ▲시원하고 새콤한 살얼음 육수와 탱글한 생면, 담백한 닭고기를 넣어 더운 여름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초계국수' ▲달콤 짭조름한 양념에 볶은 돼지고기와 쌀국수 면을 이국적인 풍미를 가득 담은 상큼한 소스에 찍어 먹는 베트남 대표 요리로 불리는 '오리엔탈 분짜'도 색다른 여름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프레시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면 요리 4종은 마켓컬리와 쿠팡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한 맛을 강조한 색다른 면 요리 4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더위로 외출도 꺼리게 되는 날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시지 면 요리 밀키트로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