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필리핀 한국선교50주년 Jubilee 희년대회 축사

기사승인 2024.05.28  17:08:01

공유
default_news_ad1

- 희년대회 주강사 소강석 목사 " 한국 교회가 전한 복음의 씨앗이 땅 끝까지 꽃 피울 수 있게 기도해야"

"우리의 친구로 다가왔던 필리핀이 영원한 동역의 길을 갈 수 있어 감사"

 
희년대회 주강사 소강석 목사,
새에덴교회 예장합동 증경총회장, 한교총 전 대표회장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1:8)
 
할렐루야! 오늘 필리핀 선교 50주년 희년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지상명령이 한국을 통해 필리핀에 성취되어 가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6.25 한국전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을 때 우리의 친구로 다가왔던 필리핀이 이젠 어두움 가운 데 참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영원한 동역의 길을 갈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특별히 50년이란 선교 여정 동안 묵묵히 복음의 경주를 이어 가신 한인 선교사들과 그들을 후원하고 파송하는 선교 사명을 감당한 한국 교회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는 한국 교회가 전한 복음의 씨앗이 이곳 필리핀에서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아시아와 중동, 그리고 마침내 땅 끝까지 가지를 치고 열매를 맺고 꽃을 피울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한국 교회와 필리핀 한인 선교사 뿐만 아니라 현지 사역자와 리더들과 함 께 협력하며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그래서 주님 다시 오실 그날까지 멈추지 않는 선교 사역으로 동행할 수 있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이광원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