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펜디, 드비알레(DEVIALET)와 협업한 핸드헬드 스피커 출시

기사승인 2024.06.18  02:36:35

공유
default_news_ad1
(이미지 제공= 펜디)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펜디가 음악 및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자 프랑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와 손을 잡고 360° 스테레오 사운드를 선사하며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하는 휴대용 스피커인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FENDI x DEVIALET Mania)’를 출시한다.

전통과 기술의 대조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 포터블 스피커는 탁월하고 순도 높은 오디오를 제공하는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장치로 손꼽힌다. 토바코 및 브라운 컬러의 아이코닉한 투톤 모노그램으로 스피커 전체를 감싼 ‘FF’ 테크니컬 케이스와 샌드 컬러의 핸들 및 골드 디테일을 갖추어 펜디 특유의 감성을 발산한다.

럭셔리와 테크놀로지가 만나는 지점에서 만들어진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30~20,000hz의 오디오 음역을 아우르며 깊은 베이스까지 레벨과 투명한 고음부를 연출한다. 실시간 어쿠스틱 매핑 기술과 활성 스테레오 보정(Active Stereo Calibration, ASC)을 활용하며, 공간을 파악할 수 있는 4개의 마이크와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하여 주변 환경에 맞추어 오디오 출력을 자동 조정한다.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탄생한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이동 시 간편하게 활용이 가능한 상단 핸들, 견고한 IPX4 생활 방수 기능, 최대 10시간까지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한 드비알레 최초의 내장 배터리까지 다양한 요소를 갖추었다.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현재 선주문이 가능하며 6월 13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되어 fendi.com, devialet.com, 일부 펜디 매장 및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