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은평구립도서관, ‘서울문화의 밤, 다채로운 야간 문화 프로그램’ 실시

기사승인 2024.06.18  08:23:00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1일부터 4회차에 걸쳐 나의 이야기로 에세이를 그려보는 ‘그림으로 말해요, 한 여름밤의 일러스트 에세이’ 운영

은평구립도서관 전경
[뉴스에이=천선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은평구립도서관이 이달부터 ‘서울 문화의 밤’의 일환인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문화의 밤’은 건전한 야간문화 활동을 위해 일상 속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시행하는 서울시 문화 정책 사업이다.
 
은평구립도서관에서는 서울시 문화 정책 사업과 공공도서관 프로그램을 연계해 공공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야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지난 14일에는 은평구청과 함께 독립영화를 상영하는 ‘청년 영화 상영회’를 실시했다. 오는 21일부터는 4회차에 걸쳐 나의 이야기로 에세이를 그려보는 ‘그림으로 말해요, 한 여름밤의 일러스트 에세이’를 운영한다. 독립영화 감상, 일러스트 에세이 예술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에는 일러스트 에세이와 함께 야간 인문학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은평구의 재미있고 건전한 야간문화와 여가 환경 조성을 위해 이달부터 매월 다양한 야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선우 기자 csw@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