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힘찬병원, ‘유튜브 구독자 10만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4.06.19  22:22:02

공유
default_news_ad1
힘찬병원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 기념 감사이벤트 포스터
[뉴스에이 = 김인배 기자] 힘찬병원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힘찬병원 공식 유튜브는 지난 2015년 개설 이후 관절·척추·내과질환 등 건강 관련 정보를 환자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고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의료 상식을 명쾌하게 전달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 최근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구독자 10만 달성을 기념해 ‘N행시 챌린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힘찬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팝업창이나 공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힘찬’, ‘유튜브’, ‘십만달성’ 키워드 중 하나를 골라 N행시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유튜브 구독자 아이디 등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5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최종 선정된 총 16명의 구독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1명), ‘마시는 글루타치온-힘찬닥터스 Re’(5명), 음료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발표는 7월 5일(금)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현재 힘찬병원 유튜브 채널은 동영상 콘텐츠 약 520여 편이 공개돼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638만 회를 기록 중이다. 대표 코너로는 <수찬’s 솔질한 관절 토크>, <관절톡>, <척추톡> 등이 있고, 조회수 10만 이상인 콘텐츠는 총 14편으로 이 중 ‘1분 OK 운동법[허리 근력운동]’은 조회수 49만을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은 “힘찬병원 전문의들이 관절·척추를 비롯, 내과, 신경과 등 각종 질환 및 건강정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또 평소 진료실에서 환자들이 궁금해하던 내용 위주로 알려드리다 보니 많은 구독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정확한 의학정보를 꾸준히 소개하며 100세 시대에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리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인배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