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와 무료 2017 토정비결!

기사승인 2017.04.21  13:56:59

공유
default_news_ad1

- 4월 21일 금요일 (음력 3월 25일 /戊寅)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 쥐띠

48년생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자.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이다. 60년생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된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된다. 72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긴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이다. 84년 법보다는 인간적인 양심으로 상대방을 대해야 한다. 복이 절로 굴러 들어 오는 형상이니 마음을 비워야 한다.

오늘의 운세 - 소띠

49년생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된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른다. 61년생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자.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다. 73년생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자. 85년생 그 동안 계획했던 일들에 대한 진행이 원만히 이루어 진다. 통신에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길하다.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50년생 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라. 62년생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하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다. 74년생 그 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오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된다.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온다. 86년생 상대방은 당신의 인연이 아니다. 빨리 결정할수록 이롭다. 시간이 갈수록 상처만 깊어진다.

오늘의 운세 - 토끼띠

51년생 이자 수입이 예상된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63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자.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자. 75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된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 87년생 거래는 성사 될 가능 성은 있지만 순조롭지 않으며 성사가 된다 하더라도 거래양이 크지 않다.

오늘의 운세 - 용띠

52년생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온다. 64년생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난다. 눈 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말이 없이 막막할 뿐이다. 76년생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란다. 내일이나 좀 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하다. 88년생 잘 잘못을 따지느라 시간을 허비하는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상대와는 이길 승산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오늘의 운세 - 뱀띠

53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는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자.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다. 65년생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 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이다. 77년생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온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쓰자. 89년생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자.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운이다. 당신은 사랑을 얻을 수 있다. 94년생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한다. 금전운은 좋다.

오늘의 운세 - 말띠

54년생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이다. 66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난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 78년생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자.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이다. 90년생 이긴다 하더라도 원수 지는 일이 훗날에 반영되어 더욱 곤란한 지경에 이르게 된다. 적당한 선에서 물러나야 좋을 것이다.

오늘의 운세 - 양띠

55년생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한다. 67년생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이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이다. 79년생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이다. 91년생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두사람 사이에 갑작스런 이별수가 있으니 심각하다.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56년생 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다. 68년생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이다. 80년생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하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이다. 92년생 수입이 있는 날이다. 용돈을 두둑이 받는다든지 잊어 버리고 있었던 돈들이 술술 들어온다.

오늘의 운세 - 닭띠

57년생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된다. 69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된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 81년생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다. 93년생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자.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자.

오늘의 운세 - 개띠

58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다. 70년생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긴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난다. 82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긴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이다.

오늘의 운세 - 돼지띠  

59년생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이다. 71년생 가격 경쟁에 있어 밀리는 형국이다. 운이 나쁘게 반영 되기 때문에 기운만 빠질 염려가 있다. 83년생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좋은 소식이 있다. 고진감래의 의미가 오늘따라 새삼스럽다. 95년생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사람의 마음, 오늘은 힘들겠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은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이미 주어 버렸다.

띠별 오늘의 운세 외 무료로 이용가능 한 꿈해몽, 일일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은 홈페이지(http://unse.incru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김남지 기자 issuemaker77@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