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바이탈뷰티, 온 가족 면역력 강화·피로 개선 위한 ‘홍삼진액본’ 출시

기사승인 2017.06.02  07:09:54

공유
default_news_ad1

- 3無 배합과 더불어 사과·배 농축액과 벌꿀을 부원료로 배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맛있게 섭취


[뉴스에이=이광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온 가족 면역력 강화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진액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홍삼진액본’은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고품격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온 가족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부원료로 버섯혼합 추출농축액(신령, 상황 버섯), 차가버섯농축액을 엄선하여 함유하였다.

특히, ‘홍삼진액본’은 착향료·보존료·소포제가 들어가지 않은 3無 배합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과·배 농축액과 벌꿀을 부원료로 배합해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홍삼진액본은 액상 타입 파우치 형태로 가정, 회사, 학교는 물론 여행, 외출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며 “평소 피로를 자주 느끼고 스트레스가 많거나 면역력 강화를 원하는 현대인을 포함해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본’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APmall)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