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당신의 첫 번째 모바일 레이드, 웹젠 ‘마스터 탱커’ 비공개테스트 시작

기사승인 2019.02.23  18:14:36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웹젠] 마스터 탱커 비공개테스트 시작
[뉴스에이=김준석 기자] 웹젠이 오는 3월 정식 출시를 앞둔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월 22일) 낮 12시부터 2월 24일까지 3일간 '마스터 탱커'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홈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설치하면 된다.

'마스터 탱커'는 2018년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었던 신작 'MT4'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멀티콘셉트 캐릭터'를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직업별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와 'MT 캐릭터' 중에서 언제든 취향에 맞는 외형으로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마스터 탱커'에는 PC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가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되어 있어, 동료들과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특히 어떤 콘텐츠에서 재미를 느끼는지 검증한다. 이후 게임 밸런스와 서비스 안정성 등의 개발보완을 거쳐 오는 3월 '마스터 탱커'를 국내 게임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웹젠은 오늘(2월 22일)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으면 '일반 던전 스크롤'과 '골드 한 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해 게임 테스트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던전 별로 가장 빠르게 클리어한 15명을 선정해 탈 것인 '피닉스'를, PvP콘텐츠인 ‘아레나’에서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5명에게는 탈 것 '레드그리핀'을 선물한다. 지급된 아이템들은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마스터 탱커'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접수하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 탱커'의 비공개테스트 참여 및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김준석 kjs@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