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야마하뮤직코리아, 콤팩트 디지털피아노 ‘YDP-S54’ 출시

기사승인 2020.03.31  03:48:22

공유
default_news_ad1

- 야마하의 피아노 제작 기술 집약…풍부한 소리 울림 특징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사이토 요이치로)가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아리우스(ARIUS) 시리즈 디지털피아노 ‘YDP-S54’를 출시했다.

아리우스(ARIUS) 시리즈의 ‘YDP-S54’는 작년 7월에 출시하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YDP-164’와 기능과 스펙이 동일하지만 보다 슬림한 외형이 특징으로 좁은 공간에 두고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YDP-S54’는 88개의 모든 건반 하나하나에 3개의 센서가 부착된 GH3(Graded Hammer 3) 건반으로 연주자의 미묘한 뉘앙스까지 표현할 수 있고 세계 유수의 피아니스트들이 애용하는 야마하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 CFX 음색을 정밀하게 샘플링하여 어쿠스틱 원음에 가까운 피아노 소리를 연주하고 감상할 수 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연주해도 악기 본체에서 소리가 나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스테레오포닉 옵티마이저 기능은 이웃과의 소음 문제없이 마음 놓고 연습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또한 야마하 피아노 전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피아니스트(Smart Pianist)’와 연동하면 음색 선택, 녹음 기능 등을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앱에 저장되어 있는 유명 클래식 악보를 보면서 연주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디지털피아노”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야마하의 기술을 결합하여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YDP-S54’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권장 소비자가는 139만 원이다.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양은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윤성 기자 lwk191@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