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림, 모짜렐라치즈와 닭가슴살 토핑 듬뿍 시카고피자 출시

기사승인 2020.06.01  16:44:06

공유
default_news_ad1

- 100% 국내산 닭가슴살 담아 시카고피자 정통의 맛 구현, 글로벌 피자메뉴 도입으로 국내 피자시장의 다양화에 기여

사진제공 : 주) 하림
(전북본부 = 송재춘 기자)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이 국내 냉동피자 시장을 주도할 시카고피자를 선보였다.
 
시카고피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발전한 피자로, 깊은 접시 스타일의 도우에 많은 양의 토핑이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시카고피자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22일 하림 시카고피자를 출시했다. 하림 시카고피자는 24시간 숙성시킨 쫄깃한 도우에 모짜렐라치즈, 담백한 닭가슴살 토핑 등을 가득 담아 시카고피자 정통의 맛을 살렸다.
 
특히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3.5mm의 두께로 얇게 썰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토핑이 특징이다.
 
또한 조리 방법에 따라 바삭한 도우의 식감은 에어프라이어로, 부드러운 도우의 식감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피자는 세계적인 음식으로 다양한 메뉴와 형태들이 존재하지만, 그동안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다양성이 부족했다”며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글로벌 피자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림 시카고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가 국내 냉동피자 시장의 다양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 시카고피자는 ㈜하림 공식쇼핑몰 ‘하림e닭’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주) 하림 마케팅팀
 

송재춘 기자 newsaj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