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산시설공단, 서면지하도상가 입점업체와 동행청렴 캠페인

기사승인 2020.07.11  04:54:08

공유
default_news_ad1

- “퍼져라 청렴향기, 불공정 거래‘제로’청렴한 서면지하도상가”캐치프레이즈 홍보

[뉴스에이 = 홍계환 기자]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은 10일(금) 오후2시부터 오후4시까지 서면몰, 부전몰 일대에서 서면지하도상가 입점업체와 함께 합동으로 동행 청렴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공단 상가관리처 중부지하도상가와 상인회가 협력하여 캐치프레이즈“퍼져라 청렴향기, 불공정 거래 ‘제로’청렴한 서면지하도상가”를 내걸고 시민들로부터 불공정 거래없는 깨끗한 상가 이미지를 마련하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이날 현장에서는 참여 시민과 입점주를 대상으로 불공정 거래행위 집중신고기간(2020.6.1.~7.31.) 안내, 청탁금지법 바로알기와 부패신고에 대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사은품도 배부했다.

행사에 참여한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수선할 수 있는 시기이지만 부패방지와 불공정거래없는 깨끗한 상가 조성에 앞장서 나가겠다”며 “시민 여러분도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에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동행 청렴캠페인 현장에는 공단 중부지하도상가사업소 간부, 전직원과 부전몰 최숙자 상인회장, 최천묵 운영위원장, 곽광덕 사무국장 등이 참여하여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와 연계한 다양한 청렴활동을 전개했다.

홍계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