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본코리아, 편의성 높인 속이 꽉 찬 '빽만두 2종' 출시

기사승인 2021.06.25  06:04:15

공유
default_news_ad1

- 갖은 재료로 속을 꽉 채워 감칠맛과 고소함이 가득한 트레이형 찐만두 '빽만두 2종' 출시

[뉴스에이 = 홍계환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1~2인 소인 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빽만두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빽만두'는 1~2인 가구 중심의 소비자들이 질 좋은 만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돼지고기와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트레이형 찐만두이다. 고기와 해산물의 조화가 뛰어난 '빽만두 해물육'과 돼지고기의 육즙을 가득 머금은 '빽만두 고기육' 2종으로 선보였다.

먼저 '빽만두 해물육'은 오징어와 새우를 갈지 않고 다져 넣어 식감이 뛰어나며 국내산 돼지고기의 고소함과 해물이 주는 감칠맛의 조화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빽만두 고기육'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배추, 부추, 대파 등의 야채를 듬뿍 넣어 육즙 가득한 고기만두의 풍미를 선사한다.

'빽만두 2종'은 전자레인지용 용기를 사용한 트레이형 만두로 포장을 살짝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1인 가구 뿐만 아니라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더본코리아는 만두와 함께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백종원의 만능마라소스'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알싸하고 칼칼한 마라소스에 태국산 고추 페이스트를 넣어 씹는 식감까지 살린 만능 마라소스로, 평소 즐겨 먹는 음식에 간편하게 넣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선보였다. 특히 튜브형 용기에 담겨 있어 원하는 만큼 짜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갖췄으며,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야외 활동 시에도 활용하기 제격이다.

'빽만두 2종'과 '백종원의 만능마라소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빽만두 '해물육'과 '고기육'이 각각 2천 9백원, '백종원의 만능마라소스'가 4천 5백원(120g)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간편함을 중시하는 소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소포장된 '빽만두'를 출시하게 됐다. 더불어 기호에 맞게 조리법을 바꿔 나만의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백종원의 만능마라소스'도 함께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HMR 제품과 만능소스 등의 다양한 간편소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백종원의 만능소스' 시리즈와 '백종원의 빽햄'이 베스트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풍부한 해물과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로 만든 '해물육교자'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홍계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