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양시기독교연합회, 2023년 부활절연합예배 “열린음악회”로 개최

기사승인 2023.03.25  17:56:52

공유
default_news_ad1

- 박종호 대표회장“부활의 기쁨을 안양시민이 참여하는 문화축제로 기획했다”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안양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박종호 목사/수기총 사무총장)는 2023년 부활절연합예배를 4월 9일 오후 3시 늘사랑교회(권성대 목사 시무)에서 개최한다.
 
안양시기독교연합회에서 개최하는 2023년 부활절 예배 설교자로는 이번에 장소를 제공한 늘사랑교회 권성대 목사(예장합동)가 맡았으며 대표회장 박종호 목사는 인사말을 순서를 맡았다.
 
안양시연합회는 부활절 4월 9일 연합예배를 앞두고 안양시 기독교연합회는 3차에 걸쳐 이단교회가 아닌 안양시에 속한 모든 교회들은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기도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1차 부활절 준비기도회는 늘사랑교회서 개최했으며, 제2차 부활절 준비기도회는 3월 31일 금 오전 7시 좋은이웃교회(김윤석 목사), 제3차 부활절 준비기도회는 4월 7일 금 오전 7시, 오삼능력교회 (이근민 목사)에서 개최한다.

 
대표회장 박종호 목사는“부활절준비기도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려드린다”면서“장소를 제공해 주신 늘사랑교회 권성대 목사님과 당일 순서를 맡아 수고해주신 목사님들께서 기도로 준비하고 계신다는 소식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박종호 대표회장은“금년 부활절 연합예배는 문화 행사로 기획 안양지역 목회자 및 성도, 전도대상자 및 일반시민들이 함께하는 (1부) 부활절연합예배 (2부) 열린음악회로 드려진다”면서“출연진으로 허찬미, 이평찬, 유지광, 심상종, 사라, 소울콰이어등이 참여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종호 목사가 지난 1월 19일 오전 11시 안양충신교회에서 안암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취임 후 1월 25일 오전 7시 최대시장과 임원간담회 및 3월 22일 오후 2시 안양시 동안구청장과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4시 만안구 구청장과 임원들과의 간담회를 가진 바 있다.
 
대표회장 박종호 목사는“앞으로 행정 구역 단위로 목회자들을 초청하여 구청별 조찬간담회를 갖기로 실무자들 간의 조율을 하기로 했다”면서“안양시도 이번처럼 지역 교회들이 함께 시정에 관심 같고 참여와 협력해 주고 있는 것에 감사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원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