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싱글즈, <하트시그널4> 화제의 공간 BESPOKE HOME 시그널하우스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3.05.20  04:59:41

공유
default_news_ad1

- 조희선 대표와 함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공간 구현

시그널하우스 공간 스타일링 총괄 조희선 대표,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공간’ 만들기 위해 삼성 비스포크 가전 활용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가장 나답게, 우리다운 모습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도록 삼성 비스포크 가전으로 연출한 시그널하우스에서 <하트시그널4> 속 출연진인 한겨례, 유지원, 이주미, 김지영의 커버와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하트시그널4> 주인공들은 비스포크 가전과 함께 격식 있고, 발랄하게 연출된 공간 속에서 서로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키워냈다는 후문.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우리다운 사랑을 만드는 공간

<하트시그널4>의 시그널하우스를 스타일링한 조희선스튜디오의 조희선 대표는 “여러 명의 남녀가 함께 생활하는 ‘시그널하우스’를 개성이 뚜렷한 출연진들이 자신의 모습을 잃지 않고 상대방과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기 위해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해 주는 비스포크 가전을 적극 활용했다.”라고 전했다.

시그널하우스에서 엿볼 수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공간 스타일링 팁

시그널하우스는 협소 주택, 코하우징 등 최근 주거 트렌드를 보다 잘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다. 조 대표는 “개성이 뚜렷한 인물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인 만큼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개개인의 특성이 존중되는 보금자리로 꾸리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한다.

특히, 건강한 사랑을 위해서는 본연의 모습을 잃지 않은 채 상대방과 마음을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에, 모두가 ‘나다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비스포크 가전으로 시그널하우스를 꾸몄다.

한편, 지난 5월 17일에 첫 선을 보인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4>는 공개와 함께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스포크와 함께한 <하트시그널4> 주인공들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6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