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까르띠에,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한 "FRI(END)S" 라이브 퍼포먼스 더블유 코리아 채널 통해 공개

기사승인 2024.03.20  04:54:14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 제공: 까르띠에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까르띠에와 메종의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다.  

2023년 7월부터 까르띠에 앰버서더로 활동한 뷔는 다양한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해왔다. 

그는 새로 공개한 싱글과 발 맞추어 다시 한번 까르띠에와 함께 패션 뮤즈의 이미지에 걸맞는 비주얼과 아우라를 선보였다. 

까르띠에 메종 청담 라 레지당스 (La Résidence)에서 촬영된 라이브 퍼포먼스는 뷔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깔끔하고 세련된 깊은 브라운과 버건디 톤의 착장에 까르띠에의 팬더 드 까르띠에, LOVE,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하며 뛰어난 비주얼을 뽐낸다. 

뷔가 무대를 시작하자 공간은 그의 부드러우면서도 자유자재로 여러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컬로 가득 채워졌다. 무대에 온전히 집중한 뷔는 곡의 멜로디가 서서히 고조됨에 따라 미묘한 표정 변화를 보여주었고, 이를 통해 그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인만의 사운드를 자신있게 드러내며 매력을 한 층 부각시켰다. 

한편 뷔는 지난 3월 15일 새로운 곡 “FRI(END)S”를 공개했다. 팝 솔 R&B 장르의 봄날의 솔직하고 달콤한 고백송으로,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지만 이제 친구 사이에 마침표를 찍고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을 전한다. 첫 솔로 앨범 Layover 발매 6개월 이후 다시 돌아온 뷔는 다시 한번 그의 유니크한 취향과 특유의 멋을 강조시키는 음악 및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월 18일부터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wkor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korea) 유튜브 (https://youtu.be/VUFuh4glr8I)를 통해 뷔와 까르띠에가 함께한 “FRI(END)S” 퍼포먼스 영상과 다양한 컨텐츠들이 선보인다.  

김정수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