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다이아린,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제작 지원 참여

기사승인 2024.03.29  05:48:03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 KBS1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포스터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다이아린이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다이아린 프리미엄 라인 화장품을 제작 지원한다고 오늘 밝혔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다이아린은 드라마 속 오현경이 따뜻한 마음을 지닌 엄마역으로 출연하는데 그 모습이 브랜드의 추구하는 타켓층과 공감대 형성이 높다라고 판단하여 이번 제작 지원을 하게 되었다.

다이아린은  소비자를 최우선시하는 자연주의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우수 품질의 기능성 화장품을 연구, 개발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균형 잡힌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돕고있다. 특히 알텀펩타이드 이펙트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주름개선 등 근본적인 피부건강을 개선해주는 고 기능성 맞춤케어 프리미엄 화장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알텀펩타이드는 해양으로부터 추출한 미세 천연 성분이 피부 속까지 침투하는 것에 착안, 해당 성분에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시키는 원료인 펩타이드를 연결한 새로운 포뮬러로 유효성분 흡수력을 증대시키기 위해 피부의 진피층까지 내려가서 펩타이드 흡수를 높이는 기술이다.

다이아린 관계자는 "첫 회부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수지맞은 우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다이아린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극중 한식당의 사장이자 주방장인 채선영(오현경 분)이 화장품을 사용하는 장면으로 첫 등장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고 이번 제작지원이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정수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