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소년 도박문제를 다룬 뮤지컬 ‘THE 오디션’ 4월 공연시작

기사승인 2024.03.29  06:06:41

공유
default_news_ad1
▶포스터 제공 = 아라컴퍼니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경찰에 따르면 도박 사범으로 검거된 청소년 수는 2022년 12명에서 지난해 37명으로 1년 사이 208.3%급증했다.

이에 따라 서울경찰청은 청소년 대상 불법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불법 도박의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펼친다고 지난 18일 밝히기도 했다.

이러한 청소년 마약 문제를 녹여낸 뮤지컬 ‘THE 오디션’ 공연이 오는 4월부터 시작된다. 창작 뮤지컬 ‘THE 오디션’은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4명의 연습생들의 이야기로 꿈과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하고 그 과정에서 갈등과 화합을 겪으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뮤지컬이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넘버와 k-pop을 활용한 퍼포먼스 속에 자연스럽게 도박 문제를 녹여냄과 동시에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형식으로 극을 구성해 실질적으로 도박 문제를 재기해준다는 점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공연이다.

공연 관계자는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도박 문제를 뮤지컬을 통해 접하게 해줘 자연스럽게 경각심이 심어 지길 바란다.”며 “도박뿐 아니라 여러 청소년 사회문제들을 이겨나가기 위해 청소년 문화 예술에 최대한 힘쓰겠다.”고 전했다.

뮤지컬 ‘THE 오디션’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소극장, 광화문 아트홀 및 전 지역의 학교들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진행 중이다.

공연 문의 및 예약은 아라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