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보성다향대축제, 녹차마라톤대회 등 개최 홍보

기사승인 2017.03.31  15:45:2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금 바로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로 go go go!!

[뉴스에이=전국 취재국장 김정석] 전남 보성군(군수 이용부)은 SNS를 통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군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스토리채널 등 총 5종의 공식 SNS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해 “천년의 땅 보성에서 피어난 茶”라는 주제로 5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 개최되는 제43회 보성다향대축제와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4월 30일 개최되는 메타세콰이어가 어우러진 가로수 길을 달리는 녹차마라톤대회를 전국의 네티즌에게 널리 홍보 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네티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보성군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 접속하여‘좋아요’클릭 후 퀴즈 3문항을 풀고 댓글 달기를 하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댓글 작성 및 정답 제출자 중 컴퓨터로 무작위 추첨하며, 당첨자는 5월 8일 보성군청 홈페이지(www.boseong.go.kr)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자는 최우수 3명, 우수 7명, 장려 15명, 행운상 48명 등 총 73명이며, 시상품은 보성군 우수 농·특산품인 녹차미인보성쌀(10kg), 녹차발모비누 등을 개별 택배 발송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군 대표축제인 보성다향대축제와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보성녹차마라톤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실시한다”며
“누구나 풀 수 있는 쉬운 문제이니 꼭 응모하여 보성군 우수 농․특산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에이 김정석 rla7970@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