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회 보성녹차수도배 전국 남‧여 배구대회 ‘성료’

기사승인 2017.07.03  16:56:42

공유
default_news_ad1

- 동호인 72개팀 1,500여명 참가

[뉴스에이=전국 취재국 김정석 국장] 전남 보성군(군수 이용부)은 보성군배구협회(회장 김윤성)주관으로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열린‘제1회 보성녹차수도배 전국 남‧여 배구대회’가 전국 선수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배구동호회 저변확대를 위해 전국 동호인을 대상으로 처음 열린 보성녹차수도배 배구 축제답게 남‧여 배구 동호인 72개팀 1,500여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했으며,보성다향체육관 외 보조경기장에서 조별 리그전을 거쳐 결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남자부 우승은 서대전 구봉클럽, 여자부 우승은 목포 상아클럽에서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남자부 여수 에이스클럽, 여자부 광주 SUN클럽이,

3위는 남자부 광주 배사모클럽, 광주클럽 여자부 목포클럽, 광주 광산구클럽이 차지했으며, 최우수 선수상에는 서대전 구봉클럽 유승병 선수, 목포 상아클럽 유현숙 선수가 각각 영예를 안았다.

김윤성 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 모두 승부를 떠나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상호 우정과 친목을 돈독히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용부 군수는“이번 대회는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관광 녹차수도 보성의 관광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동시에 꾀할 수 있는 스포츠 대회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에이 김정석 rla7970@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