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보성군 남도 최고 피서지 ‘보성 율포 해수풀장’오는 7일 개장

기사승인 2017.07.04  15:43:38

공유
default_news_ad1

- 올 여름 더위! 시원하게 날려버리자 ~

[뉴스에이=전국 취재국 김정석 국장] 맑은 햇살과 시원한 송림, 청정바다, ‘전국3대 우수해변’이자 지난해 ‘여름 바다여행지 10선’에 뽑힌 율포솔밭해수욕장에 자리한 ‘보성율포해수풀장’이 오는 7일부터 8월 15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보낼 피서객을 맞이한다.
 
율포해수풀장은 지하 120m 암반층 심해수를 사용하고 있어, 여름철 많이 발생하는 눈병, 피부병 등에 안전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또한, 어린이풀, 성인풀, 파도풀, 유수풀과 아쿠아플레이, 해적선, 튜브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신나고 안전한 놀이시설 뿐만 아니라 탈의실, 원두막, 식당,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가족단위 피서객의 물놀이 장소로 인기다.
 
군 관계자는 “50여명의 안전지킴이들과 함께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깨끗한 수질 관리에 만전을 기해 쾌적한 피서지로서 이용객이 잊지 못할 한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막바지 개장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율포해수풀장 주변에는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율포솔밭해수욕장과 해수녹차탕, 해안누리길 등 복합 콘텐츠와 비봉공룡공원, 비봉마리나,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차밭, 한국차박물관, 시원한 계곡이 있는 제암산자연휴양림 등 관광 명소가 위치해 있다.

뉴스에이 김정석 rla7970@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