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틀트립’모델 김진경, 여행 설계자 성시경에게 도전장

기사승인 2019.01.19  14:51:08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배틀트립’에서 ‘시경투어’를 체험하게 된 모델 김진경이 여행 설계자인 성시경에게 도전장을 던진다.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강원도 겨울 여행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MC 김숙과 성시경이 여행을 설계하고, 한해-MC그리-MXM-송해나-진정선-김진경이 ‘여행체험단’으로 참여해 강원도로 떠난다.

그런 가운데, ‘시경투어’를 선택한 모델 김진경은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내며 여행 설계자인 성시경에게 “저보다 한수 위일지 지켜볼게요~”라며 도발해 눈길을 끈다. 이는 김진경이 성시경 추천 평창 맛집에 방문한 적이 있었기 때문. 김진경은 “일주일 전에 왔던 곳인데 너무 맛있다”며 이미 자신의 맛집 리스트에 오른 곳임을 밝혀 성시경을 위협(?)하는 여행 고수의 향기를 내뿜는다.

또한 김진경은 스노보드 매니아를 인증하며 스노보드 신생아인 한해-MC그리에게 스노보드 특훈을 펼친다. 김진경이 “내가 책임 질게요!”라며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키자 한해는 “‘시경투어’를 ‘진경투어’로 바꿔야하는 것 아냐”라며 김진경에 대한 무한 믿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한해는 래퍼의 카리스마 뒤에 숨겨둔(?) 반전 허당매력을 본의 아니게 쏟아내 배꼽을 강탈했다. 강원도 평창의 설원에서 ‘몸개그 타임’이 펼쳐진 것. 이에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키며 여행 설계자 성시경의 자리를 위협(?)하는 김진경의 활약과 반전 허당매력을 쏟아내는 한해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